최신취업정보

패스트트랙아시아 리서치 인턴/Analyst 모집

2012-12-04 844

패스트트랙아시아란?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우수한 IT스타트업들이 기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겸 투자 회사입니다. 

 

  1. 지난 2월 본격적으로 런칭하여 매우 의미 있는, 사회에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습니다. 국내 최초 모바일 의료 정보서비스인 “굿닥”과 유아 큐레이션 커머스 “퀸시”, 그리고 No.1 품질만을 취급하는 농수산물 커머스  “헬로네이쳐”까지. 또한 이외에도 여러 혁신적 스타트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빠르게 기회를 포착, 새로운 서비스를 가장 앞장서서 내놓고 기민하게 개선시키며 모두가 빠른 성장의 경험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IT혁신 조직에서, 새로운 사업모델을 발굴하는 데 핵심인 리서치/사전 준비 역할을 담당하실 인턴/Analyst분을 모십니다.

※각 회사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바로 Naver 뉴스를 통해 패스트트랙아시아 / 굿닥 / 퀸시 / 헬로네이처를 확인해주세요! 수백 건의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에 커리어에 대해 자세히 아시고 싶으신 분은 http://ow.ly/fHsy8를 확인해주세요!

 

 —-

#Open Position

 

1. Job Title : 리서치 인턴 / Analyst


패스트트랙아시아에서 인큐베이팅 중인 커머스 회사들의 모든 정산 관련된 업무를 담당합니다. 또한, 재무팀장을 Support하여 각종 회계/세무/급여/결제 이슈를 지원합니다. 오픈된 환경에서 과거 정산/세무/회계 업무 경험을 기반으로 재미있게 업무를 해나가실 분을 모십니다.

 

◇ Responsibilities

–  세상에는 IT를 이용해 재미나게 혁신 해볼, 많은 기회들이 숨어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혁신 기회에 대해 조사, 분석하시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해외 및 국내외 다양한 사례를 찾아보시고, 촘촘히 뜯어보시는 역할을 하시게 됩니다. 또한 패스트트랙아시아 아이템 선정 기준 및 다각도의 분석 관점을 파악하실 수 있음과 동시에 성공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 아이템에 대한 차별화된 분별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 Preferred Attitude

– 평소 정량/정석적인 분석, 리서치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상시 논리적이고, 분석적으로 접근하는 자세
– 다양한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에 상시 관심이 있으신 분
– 패스트트랙아시아 문화와 사업 접근 방법에 관심이 많으신 분

 

◇ Preferred Qualifications

–  숫자를 중심으로 한 정량적 분석 Skill
–  전략 컨설팅 Firm RA 경험 우대
– 스타트업 사업 모델 분석/리서치 경험 우대
– 엑셀/PPT 작성 Skill
– 웹에서 찾기 어려운 정보를 발로 뛰어 실질적인 방법으로 발굴하는 자세/역량
– 해외 다양한 사업모델을 벤치마킹 하는 역할이므로 영문 자료를 기반으로 한 리서치 Skill

 

 —-
# 패스트트랙아시아에 조인하시면?

 

◇ 보상
인턴 or 신입 정규직
인턴 : 월 100만원 (성과에 기반, 차후 정규직 전환 고려)
신입 정규직 : 과거 경험을 기반으로 상호 협의

◇ 복지
– 주5일 근무 
– 업무 비용 100% 지원
– 저녁 식사비 지원
– 야근 시 교통비 지원
– 도서, 키보드, 마우스, 노트북, 모니터 등 업무 관련된, 모든 항목 지원
– 4대 보험
– 매주 멋진 분을 모시고 함께하는 교육 세션(Lunchbox)

 

◇ 성장과 무궁무진한 자유, 스마트한 팀원과 협업
패스트트랙아시아에 조인하시면 100% 오픈된 업무 환경에서 많은 권한과 책임을 가지며 자유롭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점이 패스트트랙아시아와 다른 회사와의 가장 큰 차이점! 입니다. 또한 이 모든 것들을 센스가 가득하고 스마트한 팀원들과 함께합니다. 

◇근무지 및 출퇴근
– 근무지: 강남구 역삼동 607-12 한진철관빌딩 2층 (바로 아래 1층은 커피숍이라, 언제든지 차 한잔하며 머리를 식히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출퇴근 시간: 9시 30분 ~ 18시 30분 

◇지원기간 및 방법
– 이메일로 이력서, 간략한 자기소개서 송부부탁드립니다. : hr@fast-track.asia
– 자기소개서에 왜 패스트트랙아시아에 관심이 있는지, Job Description에 명시된 역량 관련된 어떤 경험이 있으신지 간략히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Plus, 스타트업과 연계된 비즈니스 모델을 리서치 한 PDF 문서를 예시로 송부주시면 검토에 긍정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 메일 제목에 지원하시는 포지션 기입 요청 드립니다. 팀에서 송부해주신 모든 메일을 꼼꼼히 검토 후 시일 내 연락 드립니다.
– 이력서 검토 후 개별 연락 드리며, 면접 후 최종 조인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모든 포지션은 적합하신 분이 나타나시는 경우 바로 마감됩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 Blog에서 채용완료/진행 여부를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따라서 빨리 지원하실 수록 훨씬 유리합니다.

※상시 문의  (언제든지 이메일, 문자 환영입니다)
– 담당자 이름 : 서숙연
– hp : 010-9231-6579
– 메일 : hr@fast-track.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