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서발급(교직원용)
증명서 종류
- 경력, 재직, 퇴직 – 재직증명서는 재직자만 발급 가능, 퇴직증명서는 퇴직자만 발급 가능
발급방법 (인터넷신청과 우편발송은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 발급장소 | 발급절차 | 수수료 | 소요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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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교내) | 교원: 대학본관 2층 교무팀 직원 : 대학본관 1층 인사팀 |
교원: 대학본관 2층 교무팀 직원 : 대학본관 1층 인사팀 |
무료 | 즉시 |
인터넷 신청 | 국내외 인터넷 가능한 모든 장소 | 학교홈페이지 → 인터넷증명서발급 → 대행기관 접속 | 퇴직자: 증명수수료 + 대행수수료:1000원/1매 재직자: 무료(POVIS와 동일) |
즉시 |
팩스민원 | 국내 자치단체 기관 (시,군,구,읍,면,동사무소) |
1. 해당 장소에서 FAX민원 신청 2. 증명서 발급 후 FAX로 증명서 발송 |
증명수수료 + 업무처리비 (1,000원) + FAX료(300원) |
1~3시간 이내 |
민원우편 | 우편발송 | 1. 우체국 민원우편 신청 2. 접수 후 증명서 발급/우편 발송 |
증명수수료 + 민원우편요금 | 3~5일 이내 |
증명서 발급 수수료 : 1000원/ 1매 (국/영문 동일)
발급 부서 및 근무시간
- 학사팀(054-279-2446, registrar-all@postech.ac.kr)
- 인사팀(054-279-2459, hr-office@postech.ac.kr)
- 교무팀(054-279-2426, kyomu-dept@postech.ac.kr)
- 가속기(054-279-1033, pal.hr@postech.ac.kr)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공휴일 및 개교기념일 제외